[FAQ] 주문/입금 문의
Q.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뜹니다.
A- 무통장 입금을 해주시면 확인 후, 입금 완료 처리가 될 때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.
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면 그 안에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입금자명을 다르게 하거나 금액이 다른 경우 등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아 입금을 해주시고
한시간 정도 지났는데도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 경우는 저희가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를 해드려야 하니, 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입금확인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만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성함까지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혹은 고객센터(1668-1712) 운영시간에 전화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Q.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A-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주문해주실 때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다만,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
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,
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.
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돼요.
A- 고객센터(1668-1712) 운영시간에 전화 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.
Q.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?
A-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실 경우 발행이 가능합니다.
Q. 전화주문 가능한가요?
A-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.
성함과 연락처,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Q. 주문을 했는데,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?
A- 주문을 해주시고 입금을 하지 않으셨다고 하여 주문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. 따라서 입금은 편하신 시간대에 해주시면 됩니다.
다만, 주문해주신 날짜와 입금해주신 날짜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
입금 후 한시간 정도 내에 결제 완료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신다면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주문을 해주시고 3개월동안 미 입금 시 주문이 삭제처리 됩니다.
Q.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.
A- 저희는 시스템상 [휴대전화]란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자동 발송 해드립니다.
간혹 고객님들께서 [일반전화]란에 휴대전화를 기재해주시고, [휴대전화]란은 공란으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있는데
이 경우에는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.
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,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
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A-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상품 Q&A 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,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