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close open

CS CENTER

  • 1668-1712
  • OPEN
    AM 09:00 ~ PM 06:00
  • LUNCH
    PM 12:00 ~ PM 01:00
  • SAT, SUN, HOLIDAY OFF

BANK INFO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RECENTLY VIEW (0)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[블코] FAQ

          [블코] FAQ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3 [필독] : 주문·입금 문의 자세히 꼭 읽어주세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 [FAQ] 주문/입금 문의  


            Q.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뜹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A- 무통장 입금을 해주시면 확인 후, 입금 완료 처리가 될 때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정상적으로 처리가 되면 그 안에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입금자명을 다르게 하거나 금액이 다른 경우 등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아 입금을 해주시고

                 한시간 정도 지났는데도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이 경우는 저희가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를 해드려야 하니, 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입금확인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만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성함까지 함께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혹은 고객센터(1668-1712) 운영시간에 전화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

            Q.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-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주문해주실 때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다만,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

                 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,

                 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.


            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돼요.


             A- 고객센터(1668-1712) 운영시간에 전화 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.


            Q.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- 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실 경우 발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Q. 전화주문 가능한가요?


             A- 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성함과 연락처,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Q. 주문을 했는데,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?


             A- 주문을 해주시고 입금을 하지 않으셨다고 하여 주문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. 따라서 입금은 편하신 시간대에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다만, 주문해주신 날짜와 입금해주신 날짜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

                 입금 후 한시간 정도 내에 결제 완료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신다면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주문을 해주시고 3개월동안 미 입금 시 주문이 삭제처리 됩니다.


            Q.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.


             A- 저희는 시스템상 [휴대전화]란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자동 발송 해드립니다.

                 간혹 고객님들께서 [일반전화]란에 휴대전화를 기재해주시고, [휴대전화]란은 공란으로 입력하시는 경우가 있는데

                 이 경우에는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,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

                 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
             A- 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상품 Q&A 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단,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      2 [필독] : 배송문의 자세히 꼭 읽어주세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[FAQ] 배송 문의  


            Q. 당일배송 가능한가요?

             A- 오후3시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오후3시 이후 결제완료 건은 익일 발송됩니다.


            Q.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         A- 출고일을 기준으로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다만, 금요일 오후3시 이후 결제하실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

                 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,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

                 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Q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       A- BLCO SHOP 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,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Q.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
             A- 롯데택배입니다.


            Q.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.

             A- 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이렇게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/하차 작업 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 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.


            Q.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
             A- 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Q.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       A- 주문건이 상품 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상품 Q&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주소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     단,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

          1 [필독] : 반품 및 교환문의 자세히 꼭 읽어주세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  [FAQ] 반품/교환 문의  


            Q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       A- 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상품 Q&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단,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            Q.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,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       A-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상품 Q&A 게시판에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 요청 글을 작성해

                 주시면 유선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       단,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,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        Q.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       A-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/S 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     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고,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 

                 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※ 보다 자세한 배송/교환/반품 절차 및 안내는 상품 상세 페이지 상단우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